EXCHANGE & RETURN
• 상품 수령 후 48시간 안에(주말, 공휴일 포함) My account - 1:1 Inquiry 또는 고객센터(T.070.4848.0309)를 통해 접수 후 CJ 대한통운 (1588-1255)로 직접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1-2일 이내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 후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.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로 반입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.
접수확인이 이루어지지 않는 반품의 경우 임의 반송처리가 됩니다.
(무통장결제의 경우 교환/반품 가능여부 확인 후 계좌번호를 필히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.)
• 반품 주소지 : 서울시 중구 장춘단로 13길 현대시티타워 11층 E-01 "웨그"
(타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 부탁 드립니다.)
• 타사이트 주문 건 교환/반품 시 타사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.
• 단순 주문취소 또는 반품 3회 이상시, 공정거래법 제 17조 2항 <개별 주문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예상되어
소비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>에 의거하여 사내 판단에 따라 일정기간(6개월~영구)동안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교환/반품 배송비
단순 변심 /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결제금액 차감, 동봉 또는 계좌 입금이 가능하며 편하신 방법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*하나은행 588910 32272207 김승우
• 상품 교환시 : 6,000원
• 상품 반품시
-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: 6,000원
-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5만원 이상 : 3,000원
• 불량 및 오배송시 : 브랜드 측에서 배송비 제공
(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3,000원 배송비 발생합니다.)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(얼룩, 향수, 수선, 훼손 등)
- 상품의 구성품(택, 비닐포장, 옷걸이, 더스트백 등)을 훼손하거나 분실한 경우
- 접수없이 상품을 임의적으로 반송했을 경우
- 반송불가 동의 이 후 구매한 경우
- 교환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(7일 이내 상품 반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) -천연 가죽 제품의 미세한 스크레치, 반점 , 주름의 경우
- 모니터 해상도의 따른 색상 및 질감의 차이의 경우
- 상품 바코드를 훼손했을 경우
게시판 접수 후 반송이 원칙이며 위 사항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여 무통보 반송처리 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품질 보증
본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섬유 혼용률, 치수, 세탁 방법을 착용 전에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.
만약 제품에 결함이 있어 피해 보상 및 수선을 원하실 때에는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 서류를 지참해주시길 바랍니다.
피해 보상 또는 수선을 원하실 경우 공식 사이트 또는 고객 센터로 연락해 주십시오.
본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.
피해보상규정
봉제 불량, 원단 불량, 부자재 불량 등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무상 수리, 교환 또는 환불 순위로 보상해드립니다.
치수 오류 및 디자인, 컬러 불만의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에 제품 손상이 없을 때 무상 수리, 교환 또는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
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, 품질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의 이상에 대해서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,
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 수선 해드립니다.